공지사항
 
작성일 : 14-04-01 15:17
[공지사항] 5. 전화 하시기전 먼저 읽어 보세요
 글쓴이 : 서현컴
조회 : 57,147  

T.02 - 713 - 3267  전화상담 시간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까지입니다. 

              ***** 점심시간 12:30 ~1:30 *****

*** 모든 통화내용은 발신번호와 함께 자동 녹음 됩니다. ***

1.재고문의
매장에 보유하고 있는 상품은 하나도 없습니다.
재고 관리를 저희가 하는게 아니고 총판 이나 대리점에서 확인 하고 등록을 합니다.
*** 홈페이지에 보이는 상품은 주문하고 바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모든 상품은 주문 입금확인 후 총판 및 대리점에 주문을 해서 배달이 와야 합니다.

간혹 입금을 하셨는데 재고가 없다고 연락이 오면 바로 환불해 드립니다.

사람이 하는 일 입니다.때로는 실수 할 수도 있습니다.

 

2.주문확인
주문완료 하시면 휴대폰으로 입금하실 계좌번호 금액 문자전송 이메일로 구매명세표 전송 됩니다.
주문을 안 하고 입금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문자 이메일 확인 후 반드시 주문자,수령자,입금 예정자 성함으로 입급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하신 상품명 예(컴퓨터구입,모니터,HDD,SSD 등) 적으시면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3.입금확인
입금 하시면 주문자 휴대폰으로 입금확인 문자 전송해 드립니다.(평일 오전 10시~오후 4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입금 확인을 하지 않습니다.

4.현금영수증
현금영수증은 반드시 주문과정에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종이로 발행해서 보내드리는것이 아니고 입력하신 번호로 전자 발급됩니다.

발급 내역은 택배수령 다음날 홈텍스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미신청 시 010-000-1234로 자동 발급되며 이후 재발급이 안 됩니다.


5.택배 발송문의

*** 택배사는 로젠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금마감시간  평일 오후 4시 까지 입니다. (입금확인 문자 자동전송 됩니다) 

발송 후 수령자 휴대폰으로 대표운송장번호 하나만 자동으로 문자 전송됩니다.

상품 입고가 지연 되거나 택배사 물량이 많으면 다음날 발송됩니다.​

특히 월요일이나 연휴 명절 다음날은 택배사 물량 증가로 발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32~45인치 일부 모니터는 본사 직발송이나 씨제이,일양,롯데,경동 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택배운송장 조회는 21시(오후9시) 이후 부터 상품위치 조회 가능 합니다.​ 

 

6.AS 및 기술상담 문의
상품수령 후 초기불량 포함 모든 AS문의나 교환 등 기술상담은 수입사나 제조사 
고객상담실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판매하는 상품은 각 수입사, 제조사에서 1년 ~ 3년 AS가 보증되는 정품입니다.
구입 후 7일~30일 이내 불량시 부품센터 에서 왕복 택배비 지원해 드립니다.

7.반품이나 환불 교환 문의 

미개봉 상품은 택배발송일 기준 7일 안에 당사에 도착하면 가능 합니다.

겉 박스가 회손되어 도착하면 반품이 안되거나 유통사에서 별도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개봉한 상품 교환이나 반품 환불 요청시 부품센터 에서 발급 해주는 불량판정서가 있어야 합니다.
 


 
   
 

전화 하시기전;;; 

상품 주문 하시기전


공지사항 먼저

반드시 읽어봐 주세요!


공지사항 보러가기  >>>


 

 

 

24시간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