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 14-04-01 15:17
[공지사항] 5. 전화 하시기전 제발 먼저 읽어 보세요
 글쓴이 : 서현컴
조회 : 47,046  

전화상담 시간 T.02 - 713 - 3267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입니다. 

              ***** 점심시간 12:30 ~1:30 *****

*** 모든 통화내용은 발신번호와 함께 자동 녹음 됩니다. ***

1.재고문의
매장에 보유하고 있는 상품은 하나도 없습니다.
재고 관리를 저희가 하는게 아니고 총판 이나 대리점에서 확인 하고 등록을 합니다.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은 주문하고 바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모든 상품은 주문 입금확인 후 총판 및 대리점에 주문을 해서 배달이 와야 합니다.

간혹 입금을 하셨는데 재고가 없다고 연락이 오면 바로 환불해 드립니다.

사람이 하는 일 입니다.때로는 실수 할 수도 있습니다.

 

2.주문확인
주문완료 하시면 휴대폰으로 입금하실 계좌번호 금액 문자전송 이메일로 구매명세표 전송 됩니다.
주문을 안 하고 입금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문자 이메일 확인 후 반드시 주문자,수령자,입금 예정자 성함으로 입급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하신 상품명 예(컴퓨터구입,모니터,HDD,SSD 등) 적으시면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3.입금확인
입금 하시면 주문자 휴대폰으로 입금확인 문자 전송해 드립니다.(평일 오전 10시~오후 4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입금 확인을 하지 않습니다.

4.택배 발송문의

평일 오후 4시 까지 주문하시고 입금확인 문자 받으신 주문 건은 당일 발송해 드리고 수령자
휴대폰으로 운송장번호 문자 전송해 드립니다.(cj대한통운택배 운송장조회)
24~45인치 일부 모니터는 본사 직발송이나 로젠,롯데,경동 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5.AS 및 기술상담 문의
상품수령 후 초기불량 포함 모든 AS문의나 교환 등 기술상담은 저희한테 전화하지 마시고
각 부품센타 고객상담실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판매하는 상품은 각 수입사, 제조사에서 1년 ~ 3년 AS가 보증되는 정품입니다.
구입 후 7일~30일 이내 불량시 부품센터 에서 왕복 택배비 지원해 드립니다.
개봉한 상품 교환이나 반품 환불 요청시 부품센터 에서 발행 해주는 불량판정서가 있어야 합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전화 하시기전;;; 

상품 주문 하시기전


공지사항 먼저

반드시 읽어 보세요!


*공지사항 보러가기*

 

 

 

24시간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