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 14-01-23 10:38
[공지사항] 4. 상품 주문 하시기전 반드시 읽어주세요
 글쓴이 : 서현컴
조회 : 75,377  

현금영수증은 반드시 주문과정에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종이로 발행해서 보내드리는것이 아니고 입력하신 번호로 전자 발급됩니다.

발급 내역은 택배수령 다음날 홈텍스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미신청 시 010-000-1234로 자동 발급되며 이후 재발급이 안 됩니다.

홈페이지 상품 가격은 현금가격 입니다.

주문하신 후 가능한 바로 입금 하셔야 합니다.

가격이나 재고 변동으로 상품 준비가 안되면 환불해 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입고 택배포장 조립 발송등 모든 과정을
CCTV로 녹화하고 있습니다.
상품의 오배송 및 주문한 상품이 예) 메모리를 2개 주문 했는데
하나만 왔다거나 특정 상품이 아예 안왔다고 하는 블랙 컨슈머들 때문에 녹화를 합니다.

CPU 나 메모리 구매시 특정 주차나 제조국가 유통사를 선택 구매는 불가 합니다. 

마이크론 SSD 구매시 대원, 아스크텍 유통사 구분없이 랜덤으로 보내드립니다.

*** 특정 유통사 선택 구매를 원하시면 배송메모란에 꼭 적어 주세요.***

*** 택배사는 로젠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
주문서 작성시 주문자 휴대폰번호 이메일 수령자 휴대폰번호 반드시 입력 하셔야 합니다. 

*** 주소나 연락처 잘못 적으셔서 반송 시 왕복 택배비 주문자 부담입니다.​ ***

휴대폰 번호로 주문, 입금, 택배발송 문자 이메일로 구매명세표(영수증)  자동 전송 됩니다. 

문자 이메일 확인 후 반드시 주문자,수령자,입금 예정자 성함으로 입급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하신 상품명 예(컴퓨터구입,모니터,HDD,SSD 등) 적으시면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모니터,프린터,스캐너,CPU 등 밀봉되어 유통되는 완재품은 개봉후 반품이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되지않습니다
.(제조사 수입사 규정 입니다.)

*** 조립 컴퓨터는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이 안됩니다​ ***

모든 상품은 주문 입금확인 후 매일 총판 및 대리점에서 새 상품만 받아서 보내드립니다 

상품수령 후 불량이나 구성품 누락등 (초기불량 포함)AS관련 문의는 
수입사  제조사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직접처리 받으셔야 합니다.

저희가 판매하는 상품은 각 수입사, 제조사에서 1년 ~ 3년 AS가 보증되는 정품입니다.
구입 후 7일~30일 이내 불량시 수입사 부품센터 에서 왕복 택배비 지원해 드립니다.

개봉한 상품 교환이나 반품 환불 요청시 부품센터 에서 발급 해주는 불량판정서가 있어야 합니다.




 

 



 
   
 

전화 하시기전;;; 

상품 주문 하시기전


공지사항 먼저

반드시 읽어봐 주세요!


공지사항 보러가기  >>>


 

 

 

24시간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