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 18-02-21 00:50
[공지사항] 3. 택배지연,묶음배송,파손등 택배 관련 안내
 글쓴이 : 서현컴
조회 : 11,284  

1.묶음배송
케이스, 모니터 ,프린터 등 부피가 큰 상품은 묶음 배송이나 2개씩 밴딩이 안됩니다.

옆에 다른 상품 붙여서(테이핑) 묶음 배송 또는 개봉해서 동봉발송도 안 됩니다.
분실이나 파손되면 택배사에서 보상을 안 해줍니다.
전부 하나씩 따로 발송해 드립니다. 

 

2.택배지연 또는 일부 상품만 도착

*** 주소나 연락처 잘못 적으셔서 반송 시 왕복 택배비 주문자 부담입니다.​ ***
평일 4시까지 입금 하신 주문건은 모두 당일 발송해(조립주문예외)드리고
수령자 휴대폰으로 대표운송자번호 하나만 문자전송해 드립니다
주문 상품이 2박스 인데 1박스만 왔다고 저희한테 전화 하시지 말고
홈페이지 오른쪽 위에 주문.배송조회 누르시고 회원은 로그인 비회원은
고객명 주문번호 적으시고 주문내역 조회하기 누르시고 다시 주문상세보기

누르시면 발송해 드린 박스 수량만큼 운송장번호 따로 보입니다.

받으신 상품에 붙어있는 번호 말고 못받으신 운송장번호 누르시면

상품위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 발송해 드린 상품의 배송 일정은 저희도 알수 없습니다.
***같은 전화가 너무 많이와요***
발송해 드린 다음날 저희 홈페이지에는 배송완료로 조회됩니다.

배송 관련 문의는 씨제이대한통운택배
고객센터 : 1588-1255(월~금 08:00~18:00 / 토 09:00~13:00) 로 전화
또는
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 운송장번호
조회 하시면 됩니다.


3.도착한 상품이 파손되어 왔을때
상품 발송전 포장 상태나 외관 이상유무 확인하고 발송해 드립니다.
받으신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 했을때 겉박스와 파손된 부위 사진 찍으셔서
일대일상담이나 자유게시판에 파손된 상품에 붙어있는 운송장번호와
함께 올려 주시면 파손 반품 접수해 드리고 저희쪽에 도착 하면 새상품으로
다시 발송해 드립니다. 

4.
직발송(본사 직배송) 상품 배송안내 
모니터 나 프린터 일부 상품은 제조사 또는 수입사 본사에서 직접
고객님댁 까지 방문해서 설치를 해드립니다.
배송 설치 날짜는 저희가 알수 없습니다.

입금하신 후 평균 2~5일 정도 소요 됩니다.​
방문 하루전날 고객님께 전화드려 시간 약속을 하고 방문 합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전화 하시기전;;; 

상품 주문 하시기전


공지사항 먼저

반드시 읽어 보세요!


*공지사항 보러가기*

 

 

 

24시간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