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 18-02-21 00:50
[공지사항] 3.택배발송, 택배지연,묶음배송,파손등 택배 관련 안내
 글쓴이 : 서현컴
조회 : 17,526  

*** 택배 운송장 조회는 21시(9시) 이후 부터 가능 합니다. ***  

상품 입고가 지연 되거나 택배사 물량이 많으면 다음날 발송됩니다.​

특히 월요일이나 연휴 명절 다음날은 택배사 물량 증가로 발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택배사는 로젠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

1.묶음배송 
케이스, 모니터 ,프린터 등 부피가 큰 상품은 묶음 배송이나 2개씩 밴딩이 안됩니다.

옆에 다른 상품 붙여서(테이핑) 묶음 배송 또는 개봉해서 동봉발송도 안 됩니다.
분실이나 파손되면 택배사에서 보상을 안 해줍니다.
전부 하나씩 따로 발송해 드립니다.

상품 주문시 택배비가 과다 청구되면 상품포장 후 남는 금액은 동봉해서 보내드립니다.​ 

 

2.택배지연 또는 일부 상품만 도착

*** 주소나 연락처 잘못 적으셔서 반송 시 왕복 택배비 주문자 부담입니다.​ ***
발송되면 수령자 휴대폰으로 대표운송자번호 하나만 문자전송 됩니다.
주문 상품이 2박스 인데 1박스만 왔다고 저희한테 전화 하시지 말고
홈페이지 오른쪽 위에 주문.배송조회 누르시고 회원은 로그인 비회원은
고객명 주문번호 적으시고 주문내역 조회하기 누르시고 다시 주문상세보기

누르시면 발송해 드린 박스 수량만큼 운송장번호 따로 보입니다.

받으신 상품에 붙어있는 번호 말고 못받으신 운송장번호 누르시면

상품위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 발송해 드린 상품의 배송 일정은 저희도 알수 없습니다.
***같은 전화가 너무 많이와요***
발송해 드린 다음날 저희 홈페이지에는 배송완료로 조회됩니다.

배송 관련 문의 로젠택배

고객지원 1588-9988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3.도착한 상품이 파손되어 왔을때
상품 발송전 포장 상태나 외관 이상유무 확인하고 발송해 드립니다.
받으신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 했을때 겉박스(운송장 보이게)와 파손된 부위

사진 찍으셔서 shcom2007@naver.com 보내주시면 파손 반품 접수해 드리고

저희쪽에 도착 하면 새상품으로 다시 발송해 드립니다. 

4.
직발송(본사 직배송) 상품 배송안내 
모니터 나 프린터 일부 상품은 제조사 또는 수입사 본사에서 택배 발송이나 
고객님댁 까지 방문해서 설치를 해드립니다.
배송 설치 날짜는 저희가 알수 없습니다.

입금하신 후 평균 2~5일 정도 소요 됩니다.​
방문 하루전날 고객님께 전화드려 시간 약속을 하고 방문 합니다.


  


 
   
 

전화 하시기전;;; 

상품 주문 하시기전


공지사항 먼저

반드시 읽어봐 주세요!


공지사항 보러가기  >>>


 

 

 

24시간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